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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시 농수특산물 통합브랜드 '창에그린' 온라인 홍보성과 '톡톡'

경남

    창원시 농수특산물 통합브랜드 '창에그린' 온라인 홍보성과 '톡톡'

    유튜브 조회기록 344만회 돌파, 브랜드 인지도 상승

    창원시 제공창원시 제공
    창원시 농수특산물 통합브랜드 '창에그린'이 온라인 홍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상승했다.

    지난 2022년 10월말 새롭게 개편한 농수특산물 통합브랜드 '창에그린'은 신선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가공품, 특산품 등 다양한 품목에 걸쳐 안전성과 품질을 보장하며 소비자 신뢰를 높이는 데 주력해 왔다.
     
    특히,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유튜브, 네이버, 인스타그램, 구글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홍보를 해왔다. 이같은 디지털 마케팅 전략은 2024년 1월 설문조사에서 높은 선호도를 기록하며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현재까지 누적 조회 수는 344만 회를 넘어섰다.

    주요 관심 연령대는 35세 이상 타켓팅 광고 진행으로, 35세~44세 2%, 45세~54세
    10%, 55세 86% 이상으로 중장년층이 선호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창원시는 브랜드 개편 후 2년 동안 '창에그린'을 시 대표 브랜드로 정착시키고자 브랜드 홍보, 포장재 표준화 사업, 자체품질관리제 도입, 잔류농약 등 안전성 검사, 우수품목 발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생산자와 소비자의 신뢰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최명한 창원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지난해 '창에그린'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으로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관리와 신뢰도를 바탕으로 창원시 농수특산물의 가치를 높여나가겠다"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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