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대구서 17세 청소년 사망…유전자 검사서 '양성'

(사진=연합뉴스)

 

폐렴 증세를 보이던 17세 소년이 숨져 보건당국이 사후 코로나19 검체 검사에 들어갔다.

보건당국 등에 따르면 18일 오전 11시 15분쯤 대구 남구 대명동 영남대병원에서 A(17)군이 숨졌다.

A군은 지난 13일 경북 경산 중앙병원에서 영남대병원으로 옮겨진 것으로 알려졌으며, 기저질환은 없었다.

A군은 X레이 검사에서 폐 여러 부위가 하얗게 변한 것이 확인됐고, 이후 자가호흡이 불가능한 환자에 사용되는 에크모(인공 심폐 장치) 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A군은 영남대병원으로 옮겨진 뒤 4차례의 걸쳐 유전자 검사를 실시했으나 음성 반응을 보이다가 유전자 검사 하나에서 양성 소견이 나왔다.

방역 당국은 현재는 코로나19 확진 미결정 판단으로, 검체 검사를 통해 확진 여부가 나오면 발표하기로 했다.

질병관리본부는 A군의 사후 검체를 여러 개 확보해 유전자 증폭 검사를 시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0

0

전체 댓글 1

새로고침
  • NAVER샤크2020-06-16 13:47:29신고

    추천2비추천0

    이완용 본관은 우봉이씨로 경상도 경주이씨에서 유래되었다. 경주는 대한민국를 수치스런 소국으로 만든 신라 흉노족의 수도이기도 하다.
    즉, 친일파와 같이 강자에게는 한없이 비굴하게 약하고 약자에게는 한없이 비열한 자를 말한다
    친일매국노 학자 삼송가 이병도 이완용 사촌이 말한 이완용부모가 경기도 광주살다 낳기전 전라도가서 이완용을 낳았다고한말은 전라도 비하할려고 친일파들이 만들어낸 고향세탁임
    이완용 생가 https://www.youtube.com/watch?v=0AqzF6orhqE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226-1
    이완용 재산 여의도 면적 7.7배 현재도 상속되고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ZKTnEo_cM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