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엑스칼리버' 아더왕, 김준수·카이·서은광·도겸 캐스팅



공연/전시

    '엑스칼리버' 아더왕, 김준수·카이·서은광·도겸 캐스팅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8월 17일부터 11월 7일까지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EMK뮤지컬컴퍼니는 "창작뮤지컬 '엑스칼리버' 타이틀롤 '아더왕' 역에 김준수·카이·서은광·도겸이 캐스팅됐다"고 21일 밝혔다.

    영국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엑스칼리버'는 2019년 초연 후 2년 만에 재공연한다. 왕의 운명을 타고난 청년이지만, 성검인 엑스칼리버를 뽑은 뒤 자신의 운명 앞에 고뇌하고 성장하는 '아더왕'의 모습을 그렸다. 초연 당시 객석점유율 92%, 관객 12만 명을 모았다.

    김준수와 카이, 도겸(세븐틴)은 초연에 이어 두 번째 출연이고, 서은광(비투비)은 새롭게 합류한다. 김준수는 초연 때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섬세한 감정연기와 생동감 있는 액션연기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카이는 갓 성인이 된 청년 아더가 고된 현실과 참담한 배신을 극복하는 모습을 설득력있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았다.

    K팝 그룹 '세브틴' 메인보컬 도겸은 2019년 이 작품으로 뮤지컬에 데뷔했다. 넓은 음역대와 풍부한 성량이 강점이다. 도겸은 "2년이 지난 만큼 더 노련해진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했다. K팝 그룹 '비투비' 리더이자 메인보컬인 서은광은 "저만의 '아더'를 보여주겠다"고 다짐했다. 뮤지컬 '광주', '썸씽로튼', '바넘: 위대한 쇼맨' 등에서 경험을 쌓았다.

    '엑스칼리버'는 8월 17일부터 11월 7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한다. 7월 초 첫번째 티켓오픈을 앞두고 있다.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