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BTS '비욘드 더 스토리' 美 열풍…NYT 베스트 셀러 1위

책/학술

    BTS '비욘드 더 스토리' 美 열풍…NYT 베스트 셀러 1위

    빅히트뮤직 제공 빅히트뮤직 제공 방탄소년단(BTS)의 회고록 '비욘드 더 스토리'가 국내에 이어 미국 도서 시장에서도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19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에 따르면, BTS 데뷔 10주년을 맞아 발간한 오피셜 북 '비욘드 더 스토리'(BEYOND THE STORY)가 '뉴욕타임스 베스트 셀러' 비소설 하드커버 부문 1위에 올랐다.

    이날 발표된 순위는 지난 9일 이후 발간된 도서의 주간 판매량과 예약판매량을 합산해 매긴 것으로, '비욘드 더 스토리'는 발간되자마자 뉴욕타임스 선정 베스트 셀러 1위로 직행했다. 뉴욕타임스 베스트 셀러에서 한국인 저자의 책이 1위를 차지한 것은 사상 처음이다.

    이 책은 지난 달 15일 한국어판 예약판매와 동시에 예스24 등 온라인 서점 주간 베스트 셀러 1위에 오른데 이어 정식 출간 직후 교보문고 7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며 국내 정상을 차지했다.

    미국, 영국, 브라질, 호주, 일본 등 여러 국가의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진기록을 세웠다.

    '비욘드 더 스토리'는 '21세기 팝 아이콘'으로 꼽히는 BTS가 데뷔 전부터 세계적 아이돌 그룹으로 인기를 얻기까지 3년여 간의 발자취를 담아낸 책이다. BTS 멤버들이 인터뷰를 통해 직접 밝히는 비하인드 스토리도 담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