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삼성, 새로운 갤럭시 FE 시리즈 공개…갤S 사용자 경험 계승

삼성, 새로운 갤럭시 FE 시리즈 공개…갤S 사용자 경험 계승

갤 S23 FE, S23 시리즈 와이드 센서 탑재

삼성전자 제공삼성전자 제공삼성전자가 '갤럭시 FE(팬에디션) 시리즈'를 4일 공개했다.
 

갤럭시 S23 FE, 갤S의 사용자 경험 계승


 
삼성전자 제공삼성전자 제공
보급형 프리미엄폰인 갤럭시 S23 FE는 향상된 5천만 화소 고해상도 렌즈와 3배 광학 줌 채용해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선명한 촬영 결과물을 제공한다.
 
갤럭시 S23 시리즈에 탑재된 와이드 센서가 동일하게 적용됐고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탑재했다. 광학식 손 떨림 보정(OIS) 각도와 전·후면 카메라의 동영상 손 떨림 보정(VDIS) 기술로 콘서트나 스포츠 경기 등도 선명한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또 갤럭시 S23 FE는 강력한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더욱 커진 베이퍼 챔버를 탑재해 열 조절을 통한 성능 유지를 지원하고 원활한 스트리밍을 제공한다. 4500mA 배터리를 탑재하고 고속 충전을 지원해 25W 충전 어댑터를 사용할 경우 30분 만에 최대 50%까지 충전할 수 있다.
 
낮이나 어둠 속에서 눈의 피로를 최소화하는 6.4인치의 다이내믹 아몰레드 2X 디스플레이가 채용됐고, 비전 부스터와 시력 보호 기능이 향상된 게임 경험과 스트리밍 영상 시청을 가능하게 한다.
 
갤럭시 S 시리즈의 디자인을 계승한 새로운 플로팅 카메라와 더 작은 카메라 홀, IP68 방수·방진 기능으로 디자인과 성능을 더했다. 민트와 그라파이트, 퍼플, 크림, 인디고, 탠저린 등 색상으로 출시된다.
 
갤럭시 S23 FE는 5일부터 글로벌 주요 국가에 출시된다. 국내 출시는 미정이고, 미국 출시 가격은 599달러다.
 

갤럭시 탭 S9 FE, 뛰어난 시청 경험


 
삼성전자 제공삼성전자 제공
갤럭시 탭 S9 FE 시리즈는 전작인 갤럭시 탭 S7 FE 대비 개선된 속도와 퍼포먼스를 통해 뛰어난 시청 경험과 생산성 향상을 제공하는 태블릿이다.
 
갤럭시 탭 S9 FE+는 12.4인치, 갤럭시 탭 S9 FE는 10.9인치 디스플레이를 채택했다. 최대 90Hz의 주사율 자동 보정 기능과 비전 부스터 기능을 지원한다. 비전 부스터는 주변 조도에 따라 픽셀 단위로 디스플레이의 밝기를 자동으로 조정하고 색상과 색 대비를 조절해 야외 시인성을 높인다.
 
배터리 성능도 개선해 갤럭시 탭 S9 FE+ 기준 한 번 충전 시 최대 20시간의 비디오 재생이 가능하다. 제품에 내장된 IP68 등급의 S펜으로 노트 필기도 가능하다.
 
스토리지는 128GB와 256GB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하고, 마이크로 SD 슬롯을 지원해 최대 1TB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민트, 실버, 그레이, 라벤더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국내 출시는 추후 확정될 예정이고, 미국 출시 가격은 499달러부터다.
 

갤럭시 버스 FE,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과 인체공학적 디자인


 
삼성전자 제공삼성전자 제공
갤럭시 버스 FE는 강력한 베이스 음으로 깊고 풍부한 소리를 제공하고, 강력한 성능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와 주변 소리 듣기 기능으로 사용자의 선호에 맞춰 손쉽게 외부 사운드 볼륨을 조절할 수 있다.
 
3개의 마이크를 활용한 자동 빔포밍과 AI 기반의 소음 제거 기술로 통화 시 주변 소음을 구분해 더 선명한 통화 음질을 제공한다.
 
갤럭시 버스 FE는 최대 8시간 30분 사용할 수 있으며 케이스에 포함된 배터리까지 합하면 모두 3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ANC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최대 6시간, 케이스까지 포함해 최대 21시간 사용하는 등 갤럭시 버즈 시리즈 중 가장 긴 배터리 사용 시간을 지원한다.
 
갤럭시 버즈 FE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그라파이트와 화이트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한다. 가격은 11만 9천 원으로 국내에는 오는 18일 공식 출시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