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송지은♥박위 10월 결혼? "날짜 미정, 결혼 계획 중 맞아"



문화 일반

    송지은♥박위 10월 결혼? "날짜 미정, 결혼 계획 중 맞아"

    왼쪽부터 송지은, 박위. 송지은 인스타그램왼쪽부터 송지은, 박위. 송지은 인스타그램여성 아이돌 그룹 시크릿(Secret)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송지은과 유튜브 창작자 박위가 10월 결혼설에 관해 입장을 밝혔다.

    송지은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어제저녁에 프로그램 녹화를 마치고 나와보니 결혼 기사들이 많이 나와 있더라구요. 저희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예쁘게 잘 정리된 내용을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사실과 다른 부분이 섞여 있는 기사로 먼저 접하게 되어 개인적으로는 아쉬움이 남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가 사랑하는 사람과 올해 가을 결혼을 계획하고 있어요. 아직 정확한 예식 날짜가 정해지지 않아 공개하기에는 이르다고 생각했는데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부분을 빨리 알려드리는 게 맞는다고 생각이 들어 어제저녁 부랴부랴 유튜브에 올릴 영상도 만들고 이렇게 글을 써서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날짜는 미정이고 결혼을 계획 중인 게 맞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송지은은 "완성되지 않은 삶의 퍼즐의 마지막 한 조각 같은 사람과 미래를 꿈꿀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가을의 어느 멋진 날 한 쌍의 부부가 될 저희의 매일을 기대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좋은 소식이 생기면 이곳과 위라클 채널을 통해 전할게요. 늘 여러분의 진심 어린 격려로 힘을 얻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글을 맺었다.

    박위도 같은 날 인스타그램 글을 통해 "여러분! 따뜻하고 아름다운 가을의 어느 날, 사랑하는 지은이와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결혼 소식을 제가 직접 전해드리고 싶었는데 기사를 통해 소식이 전달되어 아쉽고 유감스럽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바쁘고 정신없이 하루를 소화하고 있지만, 제 모든 순간을 사랑으로 가득 채워주는 지은이 덕분에 감사한 요즘이에요"라고 연인 송지은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교제 사실을 밝혔다. 지난 6일에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박위가 출연했고, 응원 방문한 송지은도 잠시 등장해 박위를 본 날 첫눈에 반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