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10.16 곡성 재보궐선거…민주당 '클린 서약식' 열고 공정 다짐

전남

    10.16 곡성 재보궐선거…민주당 '클린 서약식' 열고 공정 다짐

    권향엽 의원이 강대광, 유근기, 정환대 곡성 보궐선거 민주당 경선 후보자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의원실 제공  권향엽 의원이 강대광, 유근기, 정환대 곡성 보궐선거 민주당 경선 후보자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의원실 제공 
    더불어민주당 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 을 지역위원회는 16일 오전 11시 곡성군민회관에서 '곡성군수 경선 후보자 클린경선 서약식'을 개최했다 .

    이날 서약식에는 권향엽 지역위원장을 비롯해 강대광, 유근기, 정환대 예비후보자(가나다순), 곡성군의회 강덕구 의장, 김요순 부의장 등 30 여 명이 참석했다 .

    이번 서약식은 오는 10월 16일 실시 예정인 곡성군수 재보궐선거에 앞서 더불어민주당 곡성군수 예비후보자 일동이 당내 경선부터 공정하고 깨끗하게 치러나갈 것을 지역 주민들에게 약속하기 위해 마련됐다.

    예비후보자는 △당원과 지역주민이 주인되는 경선 △당을 혁신하는 경선 △네거티브 없는 경선 △ 깨끗한 경선 △결과에 깨끗이 승복하는 경선 등을 약속하고 서약했다 .

    권향엽 의원은 예비후보자들에게 "이번 경선은 '내가 후보가 되겠다'는 마음보다는 국민이 더 행복한 곡성을 만들기 위한 비전경쟁에 집중해 주시길 바란다"며 "무엇보다도 깨끗한 선거, 네거티브 공방이 없는 경쟁을 펼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