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TV 조선 제공가수 임영웅과 정동원이 설 연휴 공연 실황 특집으로 맞붙는다.
TV 조선은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를 그린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하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TV 최초로 방영한다. 설 당일인 오는 29일 오후 6시 50분 방송 예정이다.
지난해 8월 개봉한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팬클럽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과 비하인드 이야기로, 공연 문화의 새로운 길을 개척했다는 평을 받은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의 실황을 담았다. 22대의 시네마틱 카메라로 담아 특별한 앵글로 많은 화제가 되며, 개봉 당시 35만 명의 관객이 발걸음 했다.
'무지개' 'London Boy' '이제 나만 믿어요' 등 다양한 임영웅의 무대와 함께 새로운 도전을 마다하지 않는 무대 뒤의 열정적인 모습, 그리고 영웅시대를 향한 진솔한 마음도 만나볼 수 있다.
ENA는 같은 날 오후 6시 40분 '정동원 스페셜 콘서트: 성탄총동원'을 특별 편성한다.
TV 최초로 공개되는 '정동원 스페셜 콘서트: 성탄총동원'은 지난 3년 간 전석 매진됐던 정동원의 연말 콘서트 하이라이트 무대를 중심으로 팬들과 함께 성장해 온 정동원의 여정을 담아낸다.
무대에 오른 정동원이 팬들과 만들어낸 순간들을 생생하게 체감할 수 있는 현장감이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노래뿐만 아니라 댄스, 악기 연주 등의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정동원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무대 뒤 인간 정동원의 모습과 콘서트 진행 과정에 얽힌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담겨 있다. 가요계 끈끈한 우정을 이어온 장민호, 이찬원, 김희재 등 동료 아티스트들의 시선을 통해 바라본 정동원의 성장 과정과 음악에 대한 열정도 만나볼 수 있다.
박철민 콘텐츠 편성센터장은 "민족 대 명절 설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정동원의 연말 콘서트를 특별하게 마련했다. 정동원 콘서트를 시작으로 ENA의 설 특집 편성들을 즐기며 행복한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