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문재인 사저 방문한 임종석 "편안해 보이셨다"[이슈시개]

정치 일반

    문재인 사저 방문한 임종석 "편안해 보이셨다"[이슈시개]

    임종석 전 대통령 비서실장 페이스북 캡처임종석 전 대통령 비서실장 페이스북 캡처
    경남 양산의 평산마을로 귀향한 문재인 전 대통령이 11일 사저에서 임종석 전 비서실장과 양정철 전 민주연구원장을 만났다.
     
    임종석 전 실장은 이날 문 전 대통령과 사저 소파에 나란히 앉아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공유하며 "편안해 보이셨다. 대통령님 퇴근과 양산 가시는 길에 뜨겁게 성원해주신 국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는 글을 올렸다.
     
    임 전 실장은 문 전 대통령 퇴임 한 달 전에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때론 가까이에서 뜨겁게, 때론 멀리서 안타깝게 5년의 시간을 함께 했다"며 소회를 밝혔다.
     
    그는 "시간이 지나면서 문재인 정부에 대한 온전한 평가가 이루어지리라 믿는다. 지금은 그저 고생하셨다고 이제는 좀 쉬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이 11일 오전 경남 양산시 하북면 평산마을 사저에서 임종석 전 비서실장 등과 대화하고 있다. 연합뉴스문재인 전 대통령이 11일 오전 경남 양산시 하북면 평산마을 사저에서 임종석 전 비서실장 등과 대화하고 있다. 연합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