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갈수록 점점 더 포근…대부분 지역 미세먼지 나쁨 수준

연합뉴스연합뉴스
갈수록 날씨는 점점 더 포근해지고 있습니다만, 연일 미세먼지가 말썽 입니다.

현재도 경기도와 충청, 전북 지역 곳곳에 초미세먼지 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내일까지도 대부분 지역의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에서 <매우 나쁨> 단계를 보이는 곳이 많겠습니다.
호흡기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그밖에는 오늘밤과 내일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 동풍의 영향을 받는 강원 영동과 경북 북부동해안은 내일 새벽까지 비가 조금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 내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는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많을 것으로 보여서, 교통안전에 더욱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내일 아침기온은 서울 영하 2도, 원주와 대전 영하 3도, 광주와 대구 영하 1도가 예상되고, 낮 최고기온은 서울 7도, 춘천과 청주 8도, 광주와 대구의 낮최고기온 11도의 분포로 여전히 예년 이맘때보다 온화한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그리고 이후에도 당분간 큰 추위는 없겠습니다만, 목요일 늦은 오후에 제주를 시작으로 밤에는 남부 지방, 금요일에는 그밖에 전국으로 비나 눈이 점차 확대돼서 내리겠습니다. 특히, 강원산지와 영남 내륙산지를 중심으로 큰 눈이 쏟아질 것으로 보여서 대비를 단단히 주셔야겠습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16

새로고침
  • NAVER무울2022-05-08 10:04:08신고

    추천2비추천0

    검찰등이.이런짓하는대.후보,.검수완박반대하면서.이런말하네.2년표적수사.로..근대.2년과.조.전장관.가족수사.비교해보면.이들의.속성이랄까.수사.담당.하기,나름이.답이네...찍히면1.2.3.4...70곳,수사.알고..편리한게.있음,덮고.묵묵...국민들.입만.벌어진다...공수처가.속을.들어낸.말이.답이다...불리하니.폰.비번.말안해...후보.같은장관이니...조.전장관만큼.틀어라..70곳.그럼.국민들이믿는다.

  • NAVER이수연2022-05-07 23:07:08신고

    추천5비추천1

    검찰 새끼들은 티빙(TVING)의 드라마 비밀의 숲을 제발 좀 보고서 반성하고 윤도리도리 쓰레기 새끼를 도살하는데 적극 앞장 서라.
    그러면 국민은 검찰을 범죄집단이 아닌 법의 수호기관으로 지지할 것이다.
    대한민국에 비밀의 숲 황시목(조승우 역)같은 검사가 단 한명이라도 있었다면 대한의 역사는 달라졌을 것이며 윤도리도리 새끼와 매춘부 쥴리년, 그리고 장모년은 이미 도살되었을 것이다.
    그런 의로운 검사는 과연 한명도 없는가?

  • NAVER튼튼무사2022-05-07 20:52:28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된 댓글입니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