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이 오는 3월 14일 미니 5집 '핫'으로 컴백한다. 르세라핌 공식 트위터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오는 3월 14일 새로운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르세라핌은 17일 0시 글로벌 팬 플랫폼 위버스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미니 5집 '핫'(HOT)은 사랑하는 것에 온 마음을 다하는 르세라핌의 핫한 태도를 담았다. 이번 앨범은 7개월 만의 신보다.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소속사 쏘스뮤직 공식 소셜미디어에는 새 앨범 '핫'의 로고 모션이 공개됐다. 얼음이 타오르는 불에 녹아, 르세라핌 로고 모양이 되는 과정이 담겼다. 끝부분에는 '아임 버닝 핫'(I'M BURNING HOT)이라는 글자가 나타났다.
전작인 미니 4집 '크레이지'(CRAZY)는 특히 해외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7위로 진입해, 르세라핌은 4세대 K팝 걸그룹 중 처음으로 3장의 앨범을 연속해 '빌보드 200' 10위 내에 올린 그룹이 됐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세계 양대 팝 차트로 꼽히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와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에 2주 연속 진입한 바 있다.
르세라핌의 미니 5집 '핫'은 오는 3월 14일 오후 1시 전 세계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