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코엑스 푸드위크, 남원 '원푸드' 참가

전북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코엑스 푸드위크, 남원 '원푸드' 참가

    2024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코엑스 푸드위크 행사 포스터. 남원시 제공2024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코엑스 푸드위크 행사 포스터. 남원시 제공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2024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코엑스 푸드위크에 전북 남원시 농특산물 및 식품 브래드인 '원푸드(One Food)'가 참여한다.

    또 남원시 관내 농식품 가공업체인 △아리당△지리산처럼△안터원목장(하먼치즈)△앤디스(서아)△비즌 등이 함께 참가한다.

    이들 업체는 약 900개사가 참여하고 5만 5천명이 넘는 국내외 바이어와 소비자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푸드위크에서 남원에서 생산된 신선한 원료로 만든 각종 가공식품과 특산품을 통해 남원 농식품의 독창성과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백향과로 만든 아이스크림, 초콜릿, 아이스찰떡, 제로드레싱, 막걸리, 맥주, 풀드포크, 요구르트 등 다양한 남원 특산 제품이 판매된다.

    이들 제품은 코엑스 Hall A에 설치된 '백향이네 하우스'에서 남원의 특색 있는 농산물로 구성, 효과적으로 홍보 및 판매될 예정이며, 전시 현장에서 직접 구매와 시식도 가능하다.

    남원시농업기술센터 원푸드팀 관계자는 "코엑스 푸드위크는 남원의 우수한 농식품을 널리 알리는 것은 물론, 지역 내 가공업체와의 연계를 통한 농업인 소득 증대와 남원 경제 활성화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께서 이번 기회를 통해 남원의 뛰어난 농산물과 가공품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