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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롯데百, 480여개 브랜드 최대 50% 할인하는 '봄맞이 세일'

부산 롯데百, 480여개 브랜드 최대 50% 할인하는 '봄맞이 세일'

핵심요약

러닝, 와인 프로모션 강화

롯데백화점 제공롯데백화점 제공
부산 롯데백화점(부산본점·광복점·동래점·센텀시티점)이 28일부터 4월 13일까지 '스프링 세일(Spring SALE)'에 나서 봄맞이 쇼핑 수요 공략에 나선다.

특히 올해는 이상 기후로 봄 기온이 오를 것으로 예상된 만큼, 러닝과 나들이 수요도 3월 말에서 4월 초부터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지난 주말(3/21~23) 롯데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스포츠, 애슬레저(일상 운동복) 브랜드는 전년 대비 약 10%의 신장세를 보였다. 교외형 아울렛을 찾는 고객도 10% 증가하는 등 야외활동 수요는 앞으로 더욱 확대할 전망이다.

'스프링 세일'은 25년 봄여름(S/S) 신상품을 비롯해 총 480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만나볼 수 있는 롯데백화점의 봄맞이 첫 정기세일 행사다. 남성·여성패션부터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상품군이 참여한다. 제휴카드(롯데, 현대, 농협, 국민)로 결제 시 7% 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해 합리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봄철 야외 활동 수요를 반영한 러닝 상품 기획전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세일 기간 중 4월 4일부터 13일까지 봄철 러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러너스 위크(Runner's Week)'를 진행한다. 지난해부터 롯데백화점의 러닝 슈즈 브랜드 및 러닝 의류 매출은 45% 증가하는 등 러닝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이에 부산 롯데백화점은 '나이키', '아디다스', '미즈노' 등 주요 브랜드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스포츠와 애슬레저 상품군 구매 시 최대 15% 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 2층 특설매장에서는 봄 정기세일 시작일인 28일부터 30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 와인 행사인 '롯데 와인 위크'를 열다. 프리미엄부터 가성비 상품까지 총 500여종의 와인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지난해보다 행사 물량을 30% 늘린 역대 최대 규모다.

부산본점 지하1층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숍 '시시호시'에서는 봄 단장, 나들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세인트 제임스', '벤시몽', 등 패션 브랜드의 봄 티셔츠, 맨투맨 제품을 최대 20% 할인하는 '티셔츠 페스타'를 진행하며 4월 30일까지 피크닉용으로 가장 인기 있는 20개 와인을 최대 20% 할인해 판매하는 '포도상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광복점 지하1층 특설매장에서는 봄 정기세일을 맞아 28일부터 4월 3일까지 '노스페이스', 'K2', '아이더' 등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해 의류, 신발 등의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아웃도어 봄상품 기획전이 열린다. 4월 10일까지는 전국 18개 양조장에서 생산한 100여종의 수제 맥주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주류 박람회도 선보인다.

동래점에서는 4월 3일까지 'K2', '아이더', 노르디스크' 등이 참여하는 'K2 그룹 특별전'을 진행하며 센텀시티점은 '와이드앵글', '엘르골프', '볼빅' 등 주요 골프 브랜드가 일제히 이월 상품에 한해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골프웨어 시즌 이월상품 특가전이 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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