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롯데칠성음료, 핫식스(HOT6) 호러 캐슬 운영

롯데칠성음료, 핫식스(HOT6) 호러 캐슬 운영

도심 속에서 즐기는 오싹한 할로윈!
26일 저녁 6시부터 홍익대 인근 KB청춘마루에서

 

롯데칠성음료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오는 26일 저녁 6시부터 홍익대 인근의 KB 청춘마루에서 ‘핫식스 호러 캐슬(HOT6 Horror Castl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젊은 소비자층 사이에서 주류 문화로 자리 잡은 할로윈데이 파티 트렌드와 국내 1등 에너지음료 핫식스의 브랜드 연관성을 강화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할로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행사는 KB청춘마루가 후원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심 속에서 즐기는 오싹한 할로윈! 핫식스 호러 캐슬’ 콘셉트로 진행되며 청춘마루 각 층에 마련된 4개의 테마존에서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지하 1층에는 핫식스 무한 제공 공간과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핫식스 라운지가 준비되어 있고, 1층은 할로윈의 오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호러 존(Horror Zone)으로 꾸며졌다. 2층에는 할로윈 분장 체험과 DJ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고스트 파티 존(Ghost Party Zone), 3층 루프탑에는 ‘기리보이’, ‘수퍼비(SUPERBEE)’, ‘죠지’ 등 힙합 가수들의 공연이 열리는 좀비 존(Zombie Zone)이 마련돼 올라갈수록 더 강력하고 즐거운 할로윈 파티 분위기가 연출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아프리카 TV와 협업해 프로모션 현장 분위기를 실시간 방송으로 전달한다. BJ 창현의 ‘거리 노래방’, BJ 엣지, 윽박, 킹기훈, 깨박이의 ‘엣박 vs 킹박–동료모집 & 게임’ 등의 콘텐츠를 통해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핫식스 호러 캐슬 프로모션을 통해 20~30대 고객에 젊고 강렬한 핫식스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내년이면 핫식스 출시 1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앞으로도 국내 1등 에너지음료로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0

전체 댓글 2

새로고침
  • NAVER탱크9012022-12-30 09:11:34신고

    추천11비추천1

    이 정부의 해괴망측한 논리에 구역질이 난다
    이 보수정권에서 제일 잘하는것이 북풍이 아닌가?
    그 많은 젊은이들이 국가 시스템의 부족으로 목숨을 잃었는데도
    자식팔아서 돈벌려고 한다는 개같은 소리들만 지껄이고
    물론 그 월북이던 조작이던 간에 목슴을 잃은 분 또한 안타까운
    현실의 부산물이다.
    그저 북한과 관계된 문제에선 무조건적인 반공논리로 대응하면서
    한명뿐인 사건에 그많은 정부의 예산을 펑펑 쓰가면서
    먼지털이를 하는 검찰 정부(?)
    과연 정상적인 국민이 공감을 할까?????

    답글 달기

  • NAVER노터치2022-12-30 08:06:11신고

    추천21비추천1

    조그만 어선도 아니고 난간이 있는 대형선박에서 어떻게 실족할수 있지? 난간위로 올라갔단 말인가? 도대체 난간위로 왜 올라가는데? 다른 월북사건이 여러차례 있었는데 월북발표가 용공조작이면 다른 월북사건도 용공조작인가?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