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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VO, 브랜드 디자인 개발과 브랜딩 구축사업 입찰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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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OVO, 브랜드 디자인 개발과 브랜딩 구축사업 입찰 실시

    한국배구연맹 제공

     


    한국배구연맹(KOVO)이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지원하는 프로배구 브랜드 디자인 개발 및 브랜딩 구축사업 입찰 공고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입찰 참여 자격은 종합디자인 또는 시각디자인 전문회사로 등록된 업체 중 입찰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단일 계약 1억원 이상의 디자인 개발(1건 이상)을 수행한 업체다.

    이번 사업은 프로배구만의 새로운 디자인 콘셉트로 BI(Brand Identity), 캐릭터 등의 브랜드 디자인을 개발해 컵대회, V-리그, 홍보, 마케팅 등 다방면에 활용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선정된 업체는 유사 사업 사례 분석 및 현재 프로배구의 브랜드 이미지 조사를 통해 프로배구의 브랜드 콘셉트와 방향성을 정한 뒤 그에 따른 BI와 캐릭터를 개발하는 디자인 업무를 진행하게 된다.

    서류접수는 이날부터 오는 5월 3일까지 방문접수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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