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화재 예방도 편의점서"…GS리테일, 차량용 소화기 판매

"화재 예방도 편의점서"…GS리테일, 차량용 소화기 판매

GS25와 GS더프레쉬서 소화기 에스뷰(Sview)119 판매

GS25는 7월 29일부터 8월 6일까지 '우리동네GS' 앱에서 차량용 소화기를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GS리테일 제공GS25는 7월 29일부터 8월 6일까지 '우리동네GS' 앱에서 차량용 소화기를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이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쉬에서 자동차 화재 사고 예방을 위해 '차량용 소화기'를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음 달 6일까지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에서 사전 예약으로 GS25와 GS더프레쉬에서 각각 2천개를 판매하고, 추석을 앞둔 9월 초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상품을 선보인다.
 
차량용 소화기는 일반 분말소화기의 성능시험 외에도 진동시험과 고온시험을 통과해야 한다. GS25가 판매하는 제품은 자동차 겸용 인증을 받은 에스뷰(Sview)119 브랜드 상품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올해 12월부터 5인승 차량에도 소화기 비치가 의무화됨에 따라 차량용 소화기 상품을 준비했다"며 "단순 소매점을 넘어 생활 안전지킴이 역할까지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