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순천신협, 왕조1동 주거 환경개선·이불 20채 전달

순천신협이 왕조1동 주거 환경개선을 지원하고 이불 20채를 전달했다. 순천시 제공순천신협이 왕조1동 주거 환경개선을 지원하고 이불 20채를 전달했다. 순천시 제공
순천시 왕조1동은 순천신협이 22일 저소득 가구의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행복한 집 프로젝트' 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행복한 집 프로젝트는 신협사회공헌재단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후원을 통해 이뤄지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유해물질 저감효능이 있는 전주한지 벽지와 장판 시공 등의 지원을 통해 저소득 아동가구가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순천신협은 올해 총 4회 차에 걸쳐 1200만원 상당의 지원을 하고 있다.
 
올해 선정된 가정은 한 부모가 5명의 자녀를 양육하는 가구로, 신협 관계자들과 왕조1동 복지기동대원들이 힘을 모아 도배 및 장판 시공을 비롯해 세면대 수리, 주방 서랍장 설치, 정리 및 청소 등을 진행했다.
 
또 순천신협은 '온세상 나눔 캠페인'의 하나로 이불 20채(100만원 상당)를 왕조1동 행정복지센터에 후원했다.
 
윤정구 순천신협 이사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항상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지원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손길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