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SBS 한종희 부장, 韓 배드민턴 공식업체 빅터 사장

스포츠일반

    SBS 한종희 부장, 韓 배드민턴 공식업체 빅터 사장

    배드민턴 대표팀 공식 후원 업체 ㈜빅터아이엔디 신임 사장으로 임명된 SBS 한종희 보도본부 부장.(사진=빅터아이엔디)

     

    배드민턴 국가대표 공식 후원 업체 ㈜빅터아이엔디가 SBS 한종희 보도본부 부장을 신임 사장으로 임명했다.

    빅터아이엔디는 4일 "새로운 개념의 경영 혁신을 이루고자 SBS에 재직 중이던 한종희 부장을 신임 사장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한종희 신임 사장은 MBC와 SBS 보도본부에 33년 동안 재직하면서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 캐스터, 기자로 활약했다. '한종희의 스포츠투데이(SBS라디오)', '골프투데이(SBS골프)' 등을 진행했다.

    2002년 법인을 설립한 빅터아이엔디는 13년 동안 빅터 브랜드로 배드민턴 전문 업체로 시장을 넓혀왔다. 현재는 대한배드민턴협회 공식 스폰서로 중국과 동남아시아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주)빅터아이엔디 서윤영 대표는 "기존의 임원들과 손잡고 기존 업계의 틀을 벗어난 혁신적인 사업을 이루고자 한종희 신임 사장을 영입했다"면서 "더 큰 목표와 포부 아래 새로운 매출 혁신과 사업의 다양화를 이루어 대한민국 최고의 배드민턴 업체로 자리매김 할 것을 기대한다"고 영입 배경을 밝혔다.

    신임 한 사장은 "수년 간 스포츠 담당 기자로 활동하면서 느껴왔던 국내 엘리트, 생활체육의 스포츠문화를 기업경영에 접목시켜 (주)빅터아이엔디가 배드민턴전문 브랜드에서 벗어나 보다 많은 스포츠종목에 브랜드 마케팅을 할 것"이라면서 "나아가 전 종목에 빅터라는 브랜드를 알리고 보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취임 일성을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