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골프

    <골프소식>KLPGA, 마음골프와 업무 협약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골프 토털 솔루션 업체 마음골프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7일 개막하는 '제9회 롯데마트 여자오픈'부터 KLPGA투어의 공식 상금 순위를 'KLPGA Tour 티업비전 상금순위'로 부른다.(자료사진=KLPGA)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6일 골프 토털 솔루션 업체 마음골프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공식 후원사로 맞이했다.

    스크린골프 2위 업체인 마음골프와 협약으로 올 시즌 KLPGA투어의 공식 상금 순위는 7일 개막하는 '제9회 롯데마트 여자오픈'부터 'KLPGA Tour 티업비전 상금순위'로 불린다.

    올해 33개 대회, 총상금 218억원 규모의 역대 최고 규모로 치러지는 KLPGA투어는 중계방송과 웹사이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 각종 미디어뿐만 아니라 매 대회장의 순위보드를 통해 티업비전의 로고를 노출한다.

    문태식 마음골프 대표는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티업비전이 이번에는 KLPGA 2016 정규투어 공식 상금순위 스폰서로 활약하게 되어 무척 뜻깊다"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국내 골프 산업을 활성화 할 수 있는 후원과 투자를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춘자 KLPGA 수석부회장은 "스크린 골프를 통해 골프 발전과 저변확대를 위해 힘써온 마음골프가 공식 상금순위 부문에 후원을 해주신 것에 정말 감사드린다"면서 "KLPGA와 마음골프 모두를 위한 한층 더 발전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향후 한국 골프의 위상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해 주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