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KT-두산 한국시리즈 입장권 11일 오후 2시부터 예매

야구

    KT-두산 한국시리즈 입장권 11일 오후 2시부터 예매

    지난해 11월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0 포스트시즌 NC 다이노스와 두산 베어스의 한국시리즈 6차전 경기에서 관중들이 응원을 하고 있다.  노컷뉴스지난해 11월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0 포스트시즌 NC 다이노스와 두산 베어스의 한국시리즈 6차전 경기에서 관중들이 응원을 하고 있다. 노컷뉴스

    KBO는 오는 14일부터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두산과 KT의 2021 신한은행 SOL KBO 한국시리즈 입장권 예매를 11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

    한국시리즈 입장권은 포스트시즌 입장권 단독 판매사인 인터파크의 검색창에서 '한국시리즈'를 검색해 예매할 수 있다.

    인터넷 인터파크와 ARS, 스마트폰 인터파크 티켓 예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1인당 최대 4매까지 가능하다.

    예매 첫 날인 11일에는 1차전부터 4차전까지 예매할 수 있다. 5차전부터 7차전은 12일 오후 2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포스트시즌 입장권은 전량 인터넷 예매로 진행된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현장판매를 할 수 없고 경기 시작 1시간 후까지 예매를 진행한다.  

    한편, 이번 포스트시즌 전 경기는 '전 좌석 접종자 구역'으로 운영된다. 따라서 백신 2차 접종 후 2주가 경과한 백신 접종 완료자를 포함한 48시간 내 PCR 음성확인자, 18세 이하, 불가피한 사유의 접종 불가자(의사 소견서 필요)도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포스트시즌 전 구장에 입장하는 모든 관중은 입장 시 백신접종 완료 증명서(어플리케이션 등)나 48시간 이내에 발급된 PCR 음성확인서, 음성확인 문자통지서를 제시해야 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