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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와 손잡은 마뗑킴, 日오사카 팝업에 9천명 몰려

무신사와 손잡은 마뗑킴, 日오사카 팝업에 9천명 몰려

지난 22일부터 7일간 한큐우메다 백화점서 팝업
일평균 1300여명 방문…60여 종 완판

일본 한큐우메다 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한 마뗑킴 팝업 현장 이미지. 무신사 제공일본 한큐우메다 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한 마뗑킴 팝업 현장 이미지. 무신사 제공
무신사가 일본에서 공식 유통하는 패션 브랜드 '마뗑킴(Matin Kim)'이 올해 첫 팝업 스토어를 성황리에 진행하며 일본 현지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고 31일 밝혔다.
 
무신사는 지난해 11월에 마뗑킴과 일본 시장 총판을 위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현지 시장에서 온·오프라인 유통, 마케팅, 홍보 등 브랜드 사업 전반에서 협력하고 있다.

팝업 스토어는 지난 22일부터 28일까지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한큐우메다 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했다. 팝업 현장에서는 마뗑킴의 가을∙겨울(FW) 컬렉션과 인기 아이템을 선보였다.
 
무신사에 따르면, 행사를 진행한 1주일간 약 9천명이 팝업 스토어를 방문했다. 2030세대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인기있는 '하프 셔링 리본 라운드 백', '마뗑킴 로고 코팅 점퍼', '마카롱 로고 볼캡' 등 60여 가지 상품이 행사를 통해 품절됐다.
 
팝업 스토어 기간 발생한 온·오프라인 합산 매출은 약 6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온라인에서 마뗑킴 상품을 공식 판매하고 있는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와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해 온·오프라인 시너지 효과를 창출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상반기 중으로 일본 도쿄 시부야에 첫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기에 앞서 이번 팝업을 성료하며 마뗑킴의 성장 잠재력과 화제성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올해 무신사는 일본 진출 파트너로서 마뗑킴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도모하고 나아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저변을 확대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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