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美 배우 마크 블럼, 코로나19 합병증으로 사망



해외 연예

    美 배우 마크 블럼, 코로나19 합병증으로 사망

    할리우드 배우 마크 블럼. (사진=미국 배우방송인노동조합 트위터) 확대이미지

     

    미국 드라마 '로앤오더'(Law&Order), '프린지' 등에 출연한 할리우드 배우 마크 블럼이 코로나19 합병증으로 사망했다. 향년 69세.

    미국 배우방송인노동조합 측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우리의 친구이자 전 이사회 멤버인 마크 블럼이 코로나19 합병증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다.

    이어 "마크 블럼은 항상 진실을 말하고 기회가 있을 때마다 우리 조합을 알리기 위해 노력했다"며 "그는 좋은 사람이었고, 진정한 배우였다. 그가 매우 그리울 것"이라고 추모했다.

    가수 겸 배우 마돈나가 마크 블럼과 함께한 영화 '수잔을 찾아서'의 장면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사진=가수 겸 배우 마돈나 인스타그램) 확대이미지

     

    1985년 영화 '수잔을 찾아서'에서 함께한 가수 겸 배우 마돈나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뛰어난 인간이자 동료 배우, 친구였던 마크 블럼이 코로나19로 쓰러졌다는 소식을 들었다. 정말 비극"이라고 애도하며 "(그의 죽음은) 바이러스(코로나19)가 농담이 아니라는 것을 상키시킨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감사해야 하며, 희망을 품고 서로를 도와야 한다"며 "격리 지침을 따라야 한다"고 덧붙였다.

    배우 잭 브라프는 "그는 굉장히 친절한 사람이었다. 연기도 훌륭했다"고 고인을 추모했으며, 신시아 닉슨도 "그의 연기는 매우 깊고, 미묘하고, 재미있고, 감동적이었다"고 애도했다.

    마크 블럼은 영화 '수잔을 찾아서', '크로커다일 던디', '셰터드 글래스',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여자', '조폐국 침입 프로젝트' 등을 비롯해 드라마 '로 앤 오더: 범죄 전담반' 시즌 9, '프린지' 시즌 1, '모차르트 인 더 정글' 시즌 1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